크리스마스 치킨🍗@야키니쿠/오카야마/히비키/인기/런치/디너/메리 크리스마스

크리스마스 치킨🍗@야키니쿠/오카야마/히비키/인기/런치/디너/메리 크리스마스
다들 좋아한다! 크리스마스 치킨!
...고깃집이 크리스마스 치킨? 🤔
소고기, 돼지고기는 물론이고 닭고기까지 좋은 품질의 고기를 매일매일 구입하고 있습니다🐔.
그런 고집이 담긴 자신감 넘치는 '오리지널 히비치키'입니다🤗.
바삭바삭한 튀김옷과 육즙이 가득한 육즙을 꼭 맛보세요🤩!
물론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니, 집에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세요♪♪♪
먹고 싶다! '라고 생각한 당신은 '😀'를 댓글로 달아주세요!
